병원홍보컨설팅
sub02_c_01
1. 내부마켓팅

내부강화 후 마케팅 전략 진행

마케팅은 통계로 승부를 해야 합니다.

문제점이 무엇인지를 파악해야 마케팅을 진행해도 효과를 본다고 생각합니다.

외부적인 요인도 중요하지만 내부적인 요인도 중요하기 때문에 내부적인 마케팅을 먼저 파악하고 진행합니다.

2. 외부마켓팅

통합마케팅. 프로모션

마케팅채널이 다양화되고 인터넷으로 그 중심이 이동함에 따라 인터넷마케팅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느냐의 여부가 곧 마케팅의 성과와 직결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과 인터넷마케팅 다양한 마케팅 툴 속에서 보다 효과적인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실행하는 일이 무엇보다 중요한 시기입니다. 컨설팅에 이은 통합마케팅 · 프로모션의 효과적인 진행이 필요합니다.

3. CRM통계

병원 맞춤형 고객관리 시스템

병원에서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론위주의 단순한 교육이 아닌 컨설턴트가 병원으로 직접 투입하여 병원 담당자에게 1:1 코칭을 통해 프로세스를 진행되어 놀라운 변화를 확인할수있습니다.

  • 해피콜관리 운영(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
  • 디비관리 ( 수술고객, 예약부도, 상담 후이탈 VIP관리, 수술F/U 고객 등 )
  • 고객관리 ( CS운영, 고객관리 프로그램, 상담노하우 등 )
병,의원 개원 컨설팅
sub02_c_02
sub02_c_03
  • 잘된 병원컨설팅이란?
    당장 눈앞의 시설, 장비, 건물 ,시장조사 등의 문제뿐 아니라 향후 병원의 안정적인 경영을 위한 마케팅 계획까지 세워두어야 잘된 병원 컨설팅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 병원의 차별성
    유사한 타병원을 벤치마킹 차별성을두어서 진료프로그램, 이벤트 등우리병원만이 가지는 컨셉을 설계합니다
  • 안정적인 운영
    계획향후의 운영방향을 계획, 실행, 모니터링을 통해 개선합니다.
  • 직원관리및 교육
    직원관리나 서비스품질의 향상이 되어있지 않으면 병원의 경쟁력이 떨어지게 됩니다.
  • 마케팅전략
    홈페이지개설, 마케팅등 병원의 특성과 성격에 고려하여 알맞는 마케팅 전략을 설계합니다.



회사명* 담당자* 전화번호* 이메일*
메시지

회사명

담당자 (필수)

전화번호

이메일 (필수)

메시지